토다 작성자김반희(초1)|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13 잘못하지 않아도 먼저 미안해라고 말 할 줄 아고 손 내미는 반희가 되길 바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