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식습관 작성자김반희(초1)|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치 2번아침:휜 밥.단무지.김치점심:고기 양배추 김치 계란 깻닙 저녁:토마토파스타.세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9 흰밥... 새우... 깻잎..^^ 야채랑 단백질 탄수화물 골고루 늘 잘 먹어서 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