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 습관 및 취침

취침

작성자변하휼(중1학년)|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3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9 하휼아 오늘도 숙제하느라 지금 자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변하휼(중1학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니요 그냥 잤더니 이렇게 됐어요
  •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구나! 특별한 일이 없으면 12시전에는 잠자리에 들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