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현상

대장 아닌가봐요🤓

작성자유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215 목록 댓글 0

대장 일어났어요?🤓
오늘도 무더운 날씨예요
공감 친구랑 열심히 도전했지만 실패했어요
애정을 담아 썼지만 아니었나 봐요
나름 부심이 있었는데 방청은 힘든 건가 봐요

맛있는 점심먹고
대장도 힘내서 이따 공연 잘해요
싱그러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