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현상

대장 고민이에요🥹

작성자유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89 목록 댓글 0

대장 잘 지내고 있어요?🥹
무더운 하루예요
별 생각없이 신청한 티켓이 됐는데
사실 갈까?말까? 고민이에요

오늘에서야 애기똥풀인줄 알았어요
가까이 있을 때는 모르다가 갑자기 궁금해젔어요
몰래주는 사랑을 담은 꽃이라고 해요

대장도 기운내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