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 올해 월드컵 대이변이 많아요.😎
오늘은 직장 응원이지만 (치맥 못해요😭사실 치맥보다 닭발맥😅)
우리 같이 신나게 응원해요. 다시 한번 다중꺾마!! 아자!!!!
봉구도 응원하는 멕시코전 ㅎㅎㅎ
근데 현상님은 응월할때 뭐 먹어요? 설마 식빵?치아바타?ㅎ
다음검색
현상, 올해 월드컵 대이변이 많아요.😎
오늘은 직장 응원이지만 (치맥 못해요😭사실 치맥보다 닭발맥😅)
우리 같이 신나게 응원해요. 다시 한번 다중꺾마!! 아자!!!!
봉구도 응원하는 멕시코전 ㅎㅎㅎ
근데 현상님은 응월할때 뭐 먹어요? 설마 식빵?치아바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