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잘 보았나요…전 광화문 작성자만두군|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광화문에 응원하러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다음주에 많이 넣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