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콘서트 작성자마카롱닷컴|작성시간26.06.19|조회수5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기 종료이면 하반기엔 콘서트 따로 없는걸까요 ... 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카롱닷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대장과 함께하는 연말을 기다렸는데 .. 광광 우러요💦 작성자코코넛워터 | 작성시간 26.06.19 콘서트 오이데…😭😭😭 작성자말랑콩똑 | 작성시간 26.06.19 저번에는. 종료직전에 팬미팅했었는데. . 이번에는 조용하네요. . . 슬퍼여 😞 작성자꼬마뚱캔 | 작성시간 26.06.19 팬밋이라도….ㅜㅜㅠㅠ하.. 넘 슬퍼요……. 작성자매밍니 | 작성시간 26.06.19 휴우 넘 슬프자나여 ㅜㅜ 대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