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카롱존

하반기 콘서트

작성자마카롱닷컴|작성시간26.06.19|조회수508 목록 댓글 8

2기 종료이면 하반기엔 콘서트 따로 없는걸까요 ... 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닷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대장과 함께하는 연말을 기다렸는데 .. 광광 우러요💦
  • 작성자코코넛워터 | 작성시간 26.06.19 콘서트 오이데…😭😭😭
  • 작성자말랑콩똑 | 작성시간 26.06.19 저번에는. 종료직전에 팬미팅했었는데. . 이번에는 조용하네요. . . 슬퍼여 😞
  • 작성자꼬마뚱캔 | 작성시간 26.06.19 팬밋이라도….ㅜㅜㅠㅠ하.. 넘 슬퍼요…….
  • 작성자매밍니 | 작성시간 26.06.19 휴우 넘 슬프자나여 ㅜㅜ 대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