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자유게시판-문답등

고2도 늦지 않았다, 캐나다 명문대 진학 상담 원하는 학생

작성자스티븐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고교생인데 성적은 중간 정도 (이하도 가능하게 도와줌)

캐나다 명문대를 수월하게 진학할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대신에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를 최소 1년 다녀야 합니다. 

캐나다 BC주에 공식 인증된 사립학교와 진행합니다. 

대학과도 양교간 컨트랙을 맺고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학원장 님은 카톡 clc911 연락주세요. 

저는 밴쿠버에서 14년째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스티븐 원장입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내용을 요약해서 제목으로 꼭 적어주세요 

(단어금지) , 문장으로 써주세요 -> 안될시 삭제글로 이동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