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글&감동글

인생은 라이브입니다

작성자조선의 국모|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인생은 라이브입니다🎯

산다는 것은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복습 없는 라이브 연극인지도
모릅니다.

출발은 다르나 목적지는
한 곳으로 가는 것이지요.

내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사랑
내 인생의 4막 5장
그 모두가 라이브일 뿐입니다.

생방송 도중에
기쁨도 느끼고
슬픔도 느끼면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것이지요.

산 꼭대기에 오르면
언젠인가는 내려와야 하는
것처럼 가끔은 연기를 통해
성취감도 맛보고 또 가끔은
실패도 경험을 하면서
물처럼 흘러가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두렵던 무대에서도
시간이 흐르면 연륜이 쌓여
서서히 적응을 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혼자서
또 어느 날은 여럿 이서.

죽는 날까지 라이브
연극 무대에서
웃고 웃어야 합니다.

그것이 인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