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글&감동글

우리네 인생

작성자조선의 국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우리네 인생🎯

백살을 살아야 36.500일
구십을 살아야 32.800일
팔십을 살면 29.200일
칠십을 살면 25.550일
육십을 살면 21.900일~

이 짧은 인생
서로 웃고 사랑만하다
죽어도 억울한 세상.
너나 나나 서로 웃으며 남은 인생
열심히 살아 봅시다.

화이팅!
오늘 이순간이 왜, 중요한가?

일생에 오직 한번뿐이기에
지금 이 순간 웃고 사랑하며
감사해야 합니다.

알게 모르게 흘러가는 시간이기에
먼 훗날 지낸 다음 후회하지 마세요.

저도 여러분과 같이
이 땅에 태어나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하지만,
어느새 70대 중반을 바라보네요.

이 글 읽으시는 페친님들!
저야 이제 살아갈 날이 짧지만
저보다 젊으신 인생 후배님들!

여러분들은~
이 짧은 인생
후회하지 않도록
지금 이순간 사랑하고 감사하며
환하게 웃고 사세요.

웃는 얼굴에
행복이 찾아 옵니다.

지금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을 사랑하세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절반이 된 답니다.

우리 영원히 이땅에 사는것이 아닙니다.
잠간 왔다가 떠나는 나그네 입니다.

"있을때 잘해"
우리나라에서 부부중 이별하고
홀로 사는분이 380만명이랍니다.

물론 이 중엔,
황혼 이혼하신분도 포함 됐겠지요.

천하의 국민 아내 김자옥도 가고,
영화배우 신성일도 갔습니다.
어제는 재벌 이건희도 갔네요.

이좋은 세상!
멋지게 살아 보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