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Re: 진0민 진전 보고서 3차 피드백

작성자남예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희정 | 작성시간 26.06.07 파일에 제가 적은 메모가 그대로 되있어요.
    메모 다 삭제해주시고, 2-3쪽 사이, 4-5쪽사이에 실선 그어주세요!
  • 작성자남예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페이지가 넘어가는 부분에 표가 삽입되어있어서 실선이 그려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메모는 내일 미팅때 교수님과 이야기 할 내용만 남겨둔건데, 그것도 모두 지울까요?
  • 작성자심희정 | 작성시간 26.06.07 아하! 저게 최종파일로 올렸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이대로 두고 내일 얘기해보아요^^
  • 작성자남예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넵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