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0환(김다희)

Re: 2차 피드백

작성자심희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

메모내용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자발화분석 결과 내용도 써주세요! 메모내용 확인해주세요!

제가 이번주 화, 수, 금요일에 학교에 있습니다.

한번 더 10-15분이라도 대면미팅하면 좋을 것 같은데(그전까지 수정되면 좋을 것 같아요)..!! 날짜 한번 맞춰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3 김다희 | 작성시간 26.06.09 김다희입니다. 수요일 15:10분에 실습 종료 이후로 모두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