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공지사항 】

[[언어]]2026년 8월 졸업 희망자 중 언어병리학전공 졸업시험 응시자 수요조사

작성자언어병리학 조교|작성시간26.06.08|조회수153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언어병리학전공 행정실입니다.

 

2026년 8월 졸업예정자 중 졸업시험 필요학생을 파악하고자 합니다.

 

6월말 경, 졸업시험 진행예정이며,

시험출제는 5대 장애(신경언어장애,음성장애,언어발달장애,유창성장애,조음음운장애)로 총 100문항 이며

60점이상 시, 졸업시험 합격입니다.

 

구체적인 일정 및 장소는 인원 파악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졸업시험 응시하실 학생분은

6월 9일(화), 12:00까지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비밀댓글 양식 : 이름/학번/신청 (예: 홍길동/20201234/신청)

 

 

관련문의: 기타 문의사항은 T. 033-248-2210 으로 문의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