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는 바빳네요 월요일을 맞이하며 작성자문정식|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들!모임은 잘했는지요몇명이나 나왔었는지요나도 모임을 하느라고 정신없이 보냈지요횡성에 배명고 친구들이 부부동반 놀러왔었지요즐거운 휴일 보내셨지요 모임도 잘하시구요화이팅!! 카페지기 문정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