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출석체크방

지난주는 바빳네요 월요일을 맞이하며

작성자문정식|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친구들!

모임은 잘했는지요

몇명이나 나왔었는지요

나도 모임을 하느라고 정신없이 보냈지요

횡성에 배명고 친구들이 부부동반 놀러왔었지요

즐거운 휴일 보내셨지요 모임도 잘하시구요

화이팅!!

 

카페지기 문정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