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산 출석부~~

@6월9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무명(사무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ㅡ사람냄새 나는 사람ㅡ
인생은 
당신이 행복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할 때
입니다. 
"나쁜 사람"이라는 
말의 어원은 
"나뿐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요즘 우리 세상은 
"나만 좋으면"
우리끼리만 좋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불행한 일생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사람 냄새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잘 생기지 않아도 
미소에 
여유가 있는 사람.
너무 이기적인 것보단 
양보가 있고,
원리원칙보단 
예외가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또 정이 많아, 
세상에 모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그런 사람.
그래선 세상살이 
쉽지 않다고 하지만,
언제나 그런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