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산 출석부~~

@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무명(사무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ㅡ아침 행복 주문ㅡ
햇살이 내 이름을 부르면
나는 오늘을
활짝열겠습니다
어제의 무게는
모두다내려놓고
가볍게 숨을 들이켜
내마음부터
다독이겠습니다
괜찮다
잘하고 있다
오늘의 나는
참 예쁘다
말하겠습니다
슬픔이 오면
안아주고
기쁨이 오면
함께 웃겠습니다
하루가 나를 실망시켜도
나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이 하루
나를 믿고 믿으며
편안하고
따뜻하게
걸어가겠습니다
오늘하루
나를 다독이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서로감싸주며
주어진만큼
아름다운인생길
함께동행하며
걸어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