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년전의 오늘

2015년06월21일

작성자(淸旻)김성옥|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2015년06월21일

*표지석공원에 송엽국김성기촌장님이 혼자서 심지 작업

*김건하를 비롯한 제일고등학교

3학년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마을 회관에서 단합연수

(개평도을주이장님도 참석했다고 전화옴)

*박명선씨가 보내준 발목펌프용나무 18개 회관에 들어 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