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전기택(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댓글이 성의가 없는 건 글을 다 읽지 않아서 입니다
나도 글재주는 없지만 주변의 화제를 찾아서 각색을 일기쓰듯 하지만
카톡 1페이지 분량으로 깎아 맞추지요
그나마 그것도 처음하고 마지막 분량만 읽는 것 같아요
마지막 구절에 대한 댓글이 성의 없이 품앗이 쪼로 달린 것을 몇 번 봤지요
물론 나도 타인의 글이 길면 다 안 보고 주제와 어긋난
우수개말로 대체한 적도 많습니다
어쨌든 주제에 맞거나 아니면 가벼운 인사라도 정중하게 하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내가 일기식으로 글을 올려도 하도 무반응이라 댓글은 신경도 안 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