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이야기

사족 보행이나 해 볼까

작성자전기택(거북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1

침팬치처럼 걸어보기

사람도 애초에 사족 보행을 했는지는 모르나 서서 걷는 만큼 무릎 관절에 부담이 커진다

안 쓴 근육도 살릴 겸 허벅지에 힘을 주고 침팬치처럼 겅중겅중 뛰다 보면 지지력이 강화된다고 한다

그다음 사족 보행인데 무릎이 떠 있는 상태로 오른손 왼발 그렇게 걸으면 된다

등산도 사족보행으로 하는 사람도 보았다

흔히 네 발 달린 동물이 어디를 못 가냐고 한다

풍운아처럼 팔도강산을 쏘 다는 것도 유효기간이 있지 않을 수 없으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르 스칠 때 무작정 떠나는 것도 좋지싶다

이 더운 날씨에 한 줄기의 바람이 소중한 데 내가 자가발전을 해서라도 바람을 피어나 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비(정순이) | 작성시간 26.06.20 사족이 두 팔 두 다리를 말하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