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썸머나잇 작성자워니_|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라메로들었을때부터너무내스타일일거같앗구실제로앨범쭉들엇을때젤내스타일이엿던노래!애프터더드림두너무조아따오랜만에한음이글보면서다시듣는중인데너무조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