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조산 숲 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하늘반|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깨끗한 숲을 만들어요 라는 주제를 가지고 각자 집게를 하나씩 들고 쓰레기를 주워 분리수거를 해보며 깨끗한 숲을 만들기 위해 친구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알아보았어요. 🌳♻️🗑️ 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워하는 친구들이 기특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