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잼반이야기

음식 그림 위에 끼적여요/ 즐거운 산책 & 놀이터 다녀왔어요

작성자잼잼반 배수진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잼잼이들과 여러 가지 종류의
음식 그림을 탐색해보고

알록달록한 크레파스 바구니에서
마음에 드는 크레파스를 골라
음식 그림에 신나게 끼적이며 놀이했어요!🧀🥪🍳

 

따스한 햇빛과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고
야외놀이터 가서 미끄럼틀도 슝슝 타며
즐거운 시간 보낸 잼잼이들이랍니다~🤗🩵

실내놀이터에서 미끄럼틀 슝슝 타고
장바구니로 음식 쇼핑도 하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