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잼반이야기

색종이컵 쌓기 & 즐거운 산책 🌼🌼🌼

작성자김진원 주임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화창한 초여름 날씨 속에서 
잼잼반 친구들은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

어제 흥미롭게 놀이했던 색종이컵 쌓기 놀이를 확장하여 높게 쌓아보기도 하고, 

길게 늘어놓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해 보았어요. 

무너져도 다시 쌓으며 집중하는 모습이 참 멋졌답니다.
🌼
천상공원 산책길에서는 공벌레를 발견하고

 한참 동안 움직임을 관찰하며 호기심을 보였어요.

 또한 개망초 꽃밭에서 꽃향기를 맡아보고 🌼🌼

꽃을 가까이에서 탐색하며 
자연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예쁜 꽃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