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잼반이야기

여러 가지 블록으로 놀이해요/ 분무기를 사용하여 나무에 물을 줘요🌱

작성자잼잼반 배수진 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잼잼반 친구들과 함께 밸런스 자석 블록으로
블록의 균형을 잡아보며
집중해서 쌓기 놀이도 하고,
매직큐브 블록이랑 십자블록으로 여러 가지 모양도
만들어보면서
잼잼이들의 창의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우리 잼잼이들이 바구니를 직접 하나씩 가져다 놓고 앉아 '칙칙폭폭'기차 놀이도 했답니다~🚅😁

 

"분무기를 사용하여 나무에 물을 줘요" 놀이를 했어요.
잼잼이들이 분무기 손잡이를
힘껏 잡아서 물을 뿌려보며
소근육의 힘을 길러보는 시간을 가져보기도 하고,
물이 묻은 나무와 잎을 탐색하면서
자연물에 대한 관심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