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안반

화원유원지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이방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은 평안반친구들과 숲체험으로 화원휴양림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올까 걱정스러웠는데요
다행히 비는 오지 않고 흐리지만 시원한 날씨에 강변 따라 또는 숲 속을 둘러보았습니다
시원한 강바람이 기분이 좋아서~~ 우리 평안반친구들이 콧노래 흥얼거리며 더욱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