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평안반친구들과 숲체험으로 화원휴양림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올까 걱정스러웠는데요
다행히 비는 오지 않고 흐리지만 시원한 날씨에 강변 따라 또는 숲 속을 둘러보았습니다
시원한 강바람이 기분이 좋아서~~ 우리 평안반친구들이 콧노래 흥얼거리며 더욱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평안반친구들과 숲체험으로 화원휴양림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올까 걱정스러웠는데요
다행히 비는 오지 않고 흐리지만 시원한 날씨에 강변 따라 또는 숲 속을 둘러보았습니다
시원한 강바람이 기분이 좋아서~~ 우리 평안반친구들이 콧노래 흥얼거리며 더욱 즐겁게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