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양

고통

작성자학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내가 어떤 말을 한들 내 고통이 사라질까?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더라도 역시 고통은 사라지지 않겠지                                                                                                                -  욥16;6  -

 

 

 

고통은 나를 한 없이 힘들게 합니다

고통은 참을수 없는 버거움 속에 나를 헤매이게 합니다

주시는 분도 하나님이시요 거두어 가시는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지금 나의 이 고통이 무엇에 연유한 것인지 나는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십니다 

하나님은 아시기에 난 버거움속에 버티어냅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나의 고통을 아시기에 

나를 이 고통에서 구해 주실걸 믿습니다

그 때가 어느 때인지 저는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믿습니다 

이 고통을 주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이 고통을 거두어 가실 분도 하나님이심을 

그러기에 나는  버티어냅니다

그리고 기대합니다 

그 날을 ,....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