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떤 말을 한들 내 고통이 사라질까?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더라도 역시 고통은 사라지지 않겠지 - 욥16;6 -
고통은 나를 한 없이 힘들게 합니다
고통은 참을수 없는 버거움 속에 나를 헤매이게 합니다
주시는 분도 하나님이시요 거두어 가시는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지금 나의 이 고통이 무엇에 연유한 것인지 나는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십니다
하나님은 아시기에 난 버거움속에 버티어냅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나의 고통을 아시기에
나를 이 고통에서 구해 주실걸 믿습니다
그 때가 어느 때인지 저는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믿습니다
이 고통을 주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이 고통을 거두어 가실 분도 하나님이심을
그러기에 나는 버티어냅니다
그리고 기대합니다
그 날을 ,....
아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