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현모(2기/교육부)
|
작성시간
26.06.11
영상 보니 그날의 재미가 다시 떠오르네요~~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기미영(2기/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습도 실천도 1등 ~~~^^ 우리 응원단장님 덕분에 흥겨웠답니다~
-
작성자조미란(1기)
|
작성시간
26.06.11
😊🤣😃😄😎🥰🤗🤩
-
답댓글
작성자기미영(2기/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몸풀기로 딱! 이었던 라인댄스 ~ 운동회 때마다 해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