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봉산? 기억으로는 4번째 탐방이다.
한아울 산악회와 다시오른 팔봉산 .....
오늘은 산을 오르지 안고 2진팀에 합류 할생각이었으나 막상 3봉능선에 오르니 생각이 바뀌었다.
2봉들러 3봉시작 수년전보다 안전시설리 조금은 나아 진것같아 한결산행이 쉬웠던것 같다.
하지만 이팔봉은 네발로 산행을 해야되는 산이라, 신행 내내 오르고 내리고 힘들게 8봉(1봉은 안전시설공사중)을 무사히 마쳤다.
45명 한아울 산꾼들과 함께한 오늘 산행을 잘했고 한아울 가족모두에게 감사한 하루였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