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천팔봉산

작성자아베베(강희붕)|작성시간26.06.16|조회수5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베베(강희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간 만에 여러분과 산행을 같이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낸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갈 수 있으면 좋겠는데 꿈만 같네요
    더운 날씨에 고생들 많이 하셨고요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아리솔(김미숙) | 작성시간 26.06.16 희뽕 대장님~~
    오랜만에 방가웠어요
    사진 감사합니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라(김인경) | 작성시간 26.06.16 사진 모델들 너무 멋집니다 ~~희붕대장님 팔봉산 함께해 주셔서 더욱 분위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