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lay버릴게없어요eco놀이터] '보자기' 마무리요리 - 또띠아 크레페요리♡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자기처럼 납작한 또띠아를 이용해 초코바나나크레페를 요리해보았어요 ♡바나나 자르고🍌 또띠아에 초코소스발라 🍫 자른 바나나 올려 맛있게완성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