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lay버릴게없어요eco놀이터] '보자기' 마무리요리 - 또띠아 크레페요리♡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0

보자기처럼 납작한 또띠아를 이용해
초코바나나크레페를 요리해보았어요 ♡
바나나 자르고🍌 또띠아에 초코소스발라 🍫
자른 바나나 올려 맛있게완성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