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의 일본 여행♡

작성자보래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1

물고기 구경도 하고 물놀이도 실컷 하고 왔습니다

비행기도 씩씩하게 잘 타는 형아가 된 지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반쌤미 | 작성시간 26.06.16 와 ~ 여행 즐겁기 다녀오셨네요 😀 😀안그래도 지오가 비행기타고✈️ 일본에가서 어푸어푸 수영했다고 이야기해주더라구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