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의 일본 여행♡ 작성자보래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고기 구경도 하고 물놀이도 실컷 하고 왔습니다비행기도 씩씩하게 잘 타는 형아가 된 지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반쌤미 | 작성시간 26.06.16 와 ~ 여행 즐겁기 다녀오셨네요 😀 😀안그래도 지오가 비행기타고✈️ 일본에가서 어푸어푸 수영했다고 이야기해주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