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사랑반 🌸

6월 5일 에그쉐이커로 놀이해요

작성자사랑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2

에그쉐이커로 놀이해요
데굴데굴 굴려도 보고 찰찰찰 흔들어 소리를 들어봐요
바구니에 담기도하고 쏟기도하며
재미있게 놀이했어요

보고싶었던 놀잇감들과
신나게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겸외할머니 | 작성시간 26.06.05 아파서 몇일 등원 못해 심심했을텐데~~
    재밌게 노는 모습보니
    조으다~~겨미야~~♡♡
  • 작성자임부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도겸이 행복하게 놀이하였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