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사랑반 🌸

6월 17일 손도장으로 나무를 꾸며요

작성자사랑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0

🧤초록색 물감을 뭍혀 손도장 찍어보아요🧤
미끌미끌 손바닥 느낌도 느끼고
나무 그림 위에 꾹~ 찍어
초록초록한 나무를 꾸며주었어요
🌴🌴🌴

매탄공원 산책다녀왔어요
비둘기도 만나고 개미들도 만나고
즐거운 산책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