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사랑반 🌸

6월 18일 벽돌블록을 쌓아 나무를 만들어요

작성자사랑반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0

벽돌블록을 쌓아 나무를 만들어요
나뭇잎 블록으로 나만의 나무도 만들고요
식물 관찰하며 자연에 관심가져보아요
🌿🌳🌿🌳🌿

운동장에서 힘차게 뛰며 바람개비도 돌려보고
시원한 마트 구경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