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사랑반 🌸

6월 23일 바람개비를 만들어요

작성자사랑반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0

바람개비를 만들어요
반짝반짝 스티커로 바람개비를 꾸며주었어요
형, 누나들 따라
선풍기바람으로 바람개비도 돌려보고요

산책길에서도 공원에서도
내가 만든 바람개비를 돌려보고
화요장도 구경다녀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