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음식 그림 위에 표현해요 🖍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냠냠 맛있는 여름 과일 그림을 탐색해보았어요과일이름도 이야기해보고 색연필과 스티커를 이용해 그림위에 표현해보았답니다 🍇🍈🍉🍊 자유롭게 놀잇감으로 놀이도하고놀이터에서 기구타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10 와~~서인이 오늘 과일 이름 공부 했나보네.스티커도 부치고 재미 있나보네.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넘 보기좋다~~머리에 예쁜 핀도 꽃고 있으니 아주 예뻐요. 잘 지내고 있다 보자~~^^♡선생님 고맙습니다~~^^♡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10 과일놀이도 하고 팔목에 색색깔 끈도 묵었네~~아주 재미있나 보다~~열심히 놀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