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기쁜반 🌸

[6월10일] 음식 그림 위에 표현해요 🖍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2

냠냠 맛있는 여름 과일 그림을 탐색해보았어요
과일이름도 이야기해보고
색연필과 스티커를 이용해
그림위에 표현해보았답니다 🍇🍈🍉🍊

자유롭게 놀잇감으로 놀이도하고

놀이터에서 기구타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10 와~~서인이 오늘 과일 이름 공부 했나보네.스티커도 부치고 재미 있나보네.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넘 보기좋다~~머리에 예쁜 핀도 꽃고 있으니 아주 예뻐요. 잘 지내고 있다 보자~~^^♡선생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10 과일놀이도 하고 팔목에 색색깔 끈도 묵었네~~아주 재미있나 보다~~열심히 놀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