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기쁜반 🌸

6월 11일 Re-play: 버릴게없어요 Eco놀이터 : 뻥튀기 가면놀이 🙂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0

접시처럼 생긴 뻥튀기로 가면을 만들었어요
가면쓰고 까꿍 놀이도 하고
가면놀이 후 냠냠 맛나게 먹어봤답니다😀

놀잇감으로 재미있게 놀았어요

하늘채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