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기쁜반 🌸

6월 16일 완두콩을 탐색해요 & 맛있는 된장만들기2

작성자기쁜반쌤|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1



완두콩으로 놀이하였습니다 🫛🫛🫛
햇완두콩을 탐색하며 껍질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았어요
껍질을 까서 콩 꺼내는 것을 무척 재미있어 했답니다
콩!! 콩!! 외치며 콩을 꺼내어 보고
페트병의 작은 입구에 콩을 넣어보고
흔들어 보고 다시 쏟았다가 담기를
반복하며 무척 집중하며 놀이했답니다

맛있는 된장만들기!!!
3월에 담근 메주를 꺼내어 보리밥과 메주가루를 넣어
섞어 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서인이 완두콩도 까고 완두콩 냄새는 어때요~~호호 완두통 색깔이 너무 예쁘지 맛도 얼마나 맛나게요. ~~엄마한테 완두통밥 해 달라고 해요~~잘 지내고~사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