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기쁜반 🌸

6월 17일 손바닥도장으로 나무를 꾸며줘요 🌳

작성자기쁜반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손바닥에 연두색 초록색 물감을 묻히고
나무 그림위에 쿵쿵 찍어봐요
앙상했던 나무가 초록잎으로 가득해졌어요🌴🌳🍀

매탄공원에 다녀왔어요
나무 개미 나비 솔방울 꽃들을 보고 만져보며
자연을 느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