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서인이할머니
|작성시간26.06.23
서인공주님 안녕. 와우 어린이 집에서 친구들이랑 바람개비 만들어서 공원에서 날려 보니 신기하고 재미나지~~어때요 집에 가지고 가서 선풍기 앞에서 아빠랑 엄마랑 돌려봐요. 바람개비가 신나게 춤추면 돌아가요. 재미 있겠다. 오늘은 화요 장터라 여러가지 과일 해물들도 관찰 했겠네 ~~좋겠다. 잘 지내다 할머니 집에 와요.사랑해~예쁜 우리 공주님~~^^날씨가 더우니 건강 잘 챙기세요. 선생님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