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년 기쁜반 🌸

6월 23일 바람개비를 만들어요

작성자기쁜반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1

빙글빙글 바람개비를 만들어요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멋진 바람개비를
꾸며주어요

내가 만든 바람개비를 들고
매탄공원에 산책 다녀왔어요

화요시장 구경했어요
커다란 소라를 봤어요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인이할머니 | 작성시간 26.06.23 서인공주님 안녕. 와우 어린이 집에서 친구들이랑 바람개비 만들어서 공원에서 날려 보니 신기하고 재미나지~~어때요 집에 가지고 가서 선풍기 앞에서 아빠랑 엄마랑 돌려봐요. 바람개비가 신나게 춤추면 돌아가요. 재미 있겠다. 오늘은 화요 장터라 여러가지 과일 해물들도 관찰 했겠네 ~~좋겠다. 잘 지내다 할머니 집에 와요.사랑해~예쁜 우리 공주님~~^^날씨가 더우니 건강 잘 챙기세요. 선생님 항상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