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5일] 내 가방을 만들어요 🎒👜👝💼🧳

작성자행복한반쌤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0

지퍼백에 싸인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양한 색과 모양으로 꾸미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답니다. ✨

놀잇감을 내가만든 가방에도 넣기도하고
좋아하는 놀잇감으로 놀이도 했어요

매탄공원에서 자연물로 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