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서 발견한 맛집
와이프랑 지나가다 대형 국밥집이 있어서 들렸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토렴해서 나오는 돼지국밥 냉제육 매운김치 석박지 대박~ 주방은 투명유리라 김치 담그는거 보이는데 엄청 커서 놀랐네요 부모님 생각나서 포장해 달라고 하니 포장은 불가 하다고 해서 좀 아쉬움이 남았어요
서빙해 주시는 분들도 친절하구요 주차장도 엄청 커요 무슨 상장 같은게 있어서 물어보니 사장님이 호주에 있는 세계3대 요리학교 나오셨다고ㆍㆍ대박
부모님 모시고 재방문 할려고요 김포 사시는 회원님들도 한번 들려 보세요 11시부터 2시까지 점심 장사만 한다고 하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