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사진방

군산 선유도.장자도 대장봉

작성자서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3

선유도 일주  관광 미니버스로 한바퀴 구경하고 장자도에 유명한 호떡도 먹고 대장봉 정상은 안갔지만 초입까지갔다가 해물라면,해물칼국수로 점심 때우고 즐거운하루 보냈어요.

경치도 좋고 날씨도 덥지않고 바람까지 불어주어 회장님.총무님 덕분에 좋은곳 여행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 돌 | 작성시간 26.06.22 수고들 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였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감사합니다.
    수고 너무 많으셨어요~^^
  • 작성자허은 | 작성시간 26.06.24 new 멋진 그림이네요 , 못보던 풍경이 많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