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 일주 관광 미니버스로 한바퀴 구경하고 장자도에 유명한 호떡도 먹고 대장봉 정상은 안갔지만 초입까지갔다가 해물라면,해물칼국수로 점심 때우고 즐거운하루 보냈어요.
경치도 좋고 날씨도 덥지않고 바람까지 불어주어 회장님.총무님 덕분에 좋은곳 여행했습니다.
다음검색
선유도 일주 관광 미니버스로 한바퀴 구경하고 장자도에 유명한 호떡도 먹고 대장봉 정상은 안갔지만 초입까지갔다가 해물라면,해물칼국수로 점심 때우고 즐거운하루 보냈어요.
경치도 좋고 날씨도 덥지않고 바람까지 불어주어 회장님.총무님 덕분에 좋은곳 여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