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에서 근무하는 90년생 중등 교사입니다 진지하게 알아가실 분들 쪽지 부탁드려요 키는 176 몸무게는 75입니다 외모는 보통으로 선하고 인상 좋다라는 말은 항상 듣는것 같아요 성격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끈기를 가지고 있고 타인을 대할때 공감능력이 좋다하는 말을 항상 듣습니다 쉴때는 주로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어요
비흡연자에 종교는 없고 음주는 연 10회 내인것 같아요. 가족관계도 비교적 유복한 환경에 서로서로 아껴주는 화목한 가정이고 부모님 노후준비도 잘 되어 있어요 중형차 한대랑 아직은 대출 상환 중이지만 자가 보유중입니다
바라는 분은 저와 같은 현직 선생님에 나이는 동갑이거나 아래로 3,4살까지면 좋겠어요. 외적으로는 보통~마름이신 분을 선호합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기독교나 유사 종교를 믿는 분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