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3세(5세) 해누리반

[6월] 요리활동 - 시원한 묵사발 🥣

작성자해누리반 문수빈 교사 ෆ|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 6월 요리활동 - 묵사발 만들기 🥣

오늘은 시원하고 맛있는 묵사발을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말랑말랑한 묵을 작은 크기로 잘라보고,
아삭아삭 오이와 당근도 조심조심 썰어보았답니다🥒🥕
작은 손으로 집중하며 자르는 모습이 .. 👍🏻

준비한 재료를 컵에 담고 시원한 육수를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리며
나만의 묵사발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직접 만든 묵사발을 맛보며 더위를 날리고
즐거운 요리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