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3세(5세) 달누리반

6월 요리활동 - 시원한 묵사발🥣

작성자달누리반 임수민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6월 요리활동으로 ‘묵사발 만들기’를 하였어요

먼저 데친 묵을 칼로 작게 잘라보고, 묵사발에 들어갈
오이와 당근도 직접 잘라보았어요🥒🥕 아이들은
조심조심 칼을 사용하며 재료를 손질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자른 묵과 오이, 당근을 컵에 담은 후 시원한
육수를 부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며 맛있는 묵사발을 완성하였답니다😆

내가 직접 만든 묵사발을 맛보며 더위를 식혀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