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요리활동으로 ‘묵사발 만들기’를 하였어요
먼저 데친 묵을 칼로 작게 잘라보고, 묵사발에 들어갈
오이와 당근도 직접 잘라보았어요🥒🥕 아이들은
조심조심 칼을 사용하며 재료를 손질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자른 묵과 오이, 당근을 컵에 담은 후 시원한
육수를 부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며 맛있는 묵사발을 완성하였답니다😆
내가 직접 만든 묵사발을 맛보며 더위를 식혀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오늘은 6월 요리활동으로 ‘묵사발 만들기’를 하였어요
먼저 데친 묵을 칼로 작게 잘라보고, 묵사발에 들어갈
오이와 당근도 직접 잘라보았어요🥒🥕 아이들은
조심조심 칼을 사용하며 재료를 손질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자른 묵과 오이, 당근을 컵에 담은 후 시원한
육수를 부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며 맛있는 묵사발을 완성하였답니다😆
내가 직접 만든 묵사발을 맛보며 더위를 식혀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