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0세(2세) 나리반

햇살 좋은 날,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작성자나리2반 수진 선생님ᰔ|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나리반 친구들과 함께 어린이집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놀이터에 도착하자마자 나리반 친구들은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탐색을 시작했어요🙈
미끄럼틀도 타보고, 계단도 오르내리며
몸을 움직이는 놀이를 다양하게 즐겼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