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샤쎄(Chassé) 동작을 배워보았어요.
한 발을 옆으로 내딛고 다른 발이 자연스럽게 따라붙으며
이동하는 동작을 연습해 보았는데요.
음악에 맞춰 리듬을 느끼며 움직이고, 몸의 균형을
잡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아이들은 즐겁게 스텝을
따라 하며 리듬감과 균형감각을 키워볼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이번 시간에는 샤쎄(Chassé) 동작을 배워보았어요.
한 발을 옆으로 내딛고 다른 발이 자연스럽게 따라붙으며
이동하는 동작을 연습해 보았는데요.
음악에 맞춰 리듬을 느끼며 움직이고, 몸의 균형을
잡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아이들은 즐겁게 스텝을
따라 하며 리듬감과 균형감각을 키워볼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