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6세] 6월3주 - 유아발레 🩰

작성자해누리반 문수빈 교사 ෆ|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 발레 시간에는 샤쎄 동작을 배워보았어요!

음악에 맞춰 스텝을 밟으며 리듬도 느껴보고,
넘어지지 않으려고 집중하며 균형도 잡아보았어요.

처음에는 조심조심 움직이던 친구들도 금세 자신감이 생겨
씩씩하게 샤쎄 동작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